2022년 1월 7일 방송 개시 결정, CUE! 애니메이션 및 주제가 관련 정보 공개.

2021. 11. 25. 18:00일본소식

반응형

11월 21일은 18일부터 시작된  CUE! 그리고 DIALOGUE+의 합동 전시회 'CUE! and DIALOGUE+展「~A dressing~」'의 최종일이자 CUE! Reading Live Vol.5의 개최일이었다. 첫 낭독회가 아니었기에, 내용 구성은 차치를 하고, 이 날은 곧 방영을 앞둔 CUE!의 애니메이션 관련 신정보도 공개가 되었다. 

내년 1월 7일부터 스타트를 끊게 되는 방송 일정과 함께, Wind조와 Moon조가 각각 등장하는 애니메이션 키 비주얼도 새로이 공개가 되었다. 주제가도 이미 사양은 공개가 되어 있었지만, 이에 더하여, 수록곡과 자켓이 공개가 되었다. 초회한정반의 자켓은 하루나 메인, 그리고 통상반은 전 멤버들이 다 등장한 구도로, 그간 전 멤버들이 그려진 자켓이 초회한정반에 몰려 있었던 정규음반의 자켓과는 다른 인상을 준다. 

수록곡 중 '空合ぼくらは追った'는 이 날 낭독회에서 피로되기도 하였는데, 이전부터 낭독회에 대한 공통적 감상이었지만 다들 지쳐서 그런지 혹은 합이 맞지 않아서인지, 다소 불안정해 보이기는 하였는데, 멜로디는 괜찮아 보인다. 정식으로 음원 나오면 제법 괜찮게 들을 수 있을 것 같고, 후일 서드 라이브 때는 잘 부르겠지.

법인별 특전도 아직 미궁에 싸여 있는 가운데, 엘범 발매 관련 이벤트는 속속 공개되고 있다. 온라인 사인회나 추첨회 등, 내년 1월에는 애니메이션 방영과 함께 볼 거리도 많아질 예정이니, 미처 공개되지 않은 후속 정보에 대해서도 기대가 큰 바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