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오백화점 신주쿠점 지하 1층 on the Corner에서 열린 러브라이브! 시리즈 프리미엄 샵 (ラブライブ!シリーズ プレミアムショップ)

2023. 12. 25. 00:00일본일상

반응형

 

케이오전철 신주쿠역의 개찰이 접해 있는 케이오백화점 신주쿠역의 지하1층, 1층과 닿아 있는 에스컬레이터의 옆에는 온 더 코너(on the Corner)라는 이벤트 스페이스가 있다.

 

 

이 자리에서는 종종 팝업스토어가 열리기도 하는데, 좀처럼 러브라이브 시리즈와는 연관이 없었던 곳에 러브라이브 시리즈 프리미엄 샵이 열리게 되었다. 러브라이브 각 시리즈 및 다양한 컨텐츠의 상품을 판매하는 프리미엄스토어(プレミアムストア)에서는 온라인 판매 뿐만 아니라, 누마즈를 비롯한 여러 도시에 기간한정 매장을 열어서 오프라인에서도 관련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하고 있는데, 도쿄 내에서는 하라주쿠의 상업시설인 라포레 하라주쿠(ラフォーレ原宿)에서 사실상 상설 매장으로 영업중에 있다. 그러나 신주쿠 인근에서는 좀처럼 볼 기회가 없었는데, 이번에 케이오백화점 신주쿠점에서 기간한정으로 팝업스토어가 열리게 된 것이었다.

 

 

11월 2일부터 11월 14일까지, 13일에 걸쳐서 열리게 되는 러브라이브 시리즈 프리미엄 샵은 평일 및 토요일의 영업시간은 10시에서 20시 30분까지, 일요일은 20시까지로 되어 있었다. 비록 마지막날인 14일은 17시까지만 영업하기는 하나, 사람들의 왕래가 많은 신주쿠역에 인접해 있기 때문에 접근성도 좋고 늦은 시간까지도 이용할 수 있기에, 굿즈를 구입하기에는 절호의 찬스라고도 할 수 있었다.

 

 

매장 안으로 들어서자마자 정면에 있는 환일의 요하네(幻日のヨハネ)에 등장하는 Aqours 각 멤버들의 입간판이 입장객을 반기고 있었다. 본래 누마즈의 상업시설인 라라포트 누마즈(ららぽーと沼津)와의 콜라보로 프리미엄 스토어의 출장소가 설치되었을 기간에 설치되어 있던 입간판인데, 콜라보 기간 이후에는 누마즈역 북쪽에 위치한 상업시설인 BiVi누마즈(BiVi沼津) 1층의 러브 라이브! 선샤인!!&환일의 요하네 프리미엄 샵(ラブライブ!サンシャイン!!&幻日のヨハネ プレミアムショップ)에 설치되어 있다가 이번에 도쿄에서 전시하게 되었기에, 다시 보게 되어 내심 반가웠다.

 

 

기본 진열된 상품은 기존 프리미엄 샵에서 판매되는 상품이 주를 이루었는데, 작년부터 판매를 시작했던 밀크페드(ミルクフェド)와의 콜라보 상품 및 CONVERSE와 협업한 리엘라(Liella!)의 White atelier 스니커즈도 멤버별로 진열이 되어 있었다. 스니커즈의 경우는 진열대에는 샘플만이 있었으나, 매장 한켠에는 치수별로 박싱이 되어 쌓여 있었기에, 여타 굿즈와 마찬가지로 구입이 가능하였다.

 

 

그리고 입구에는 러브 라이브! 니지가사키 학원 스쿨 아이돌 동호회(ラブライブ! 虹ヶ咲学園スクールアイドル同好会)와 환일의 요하네(幻日のヨハネ) 관련 굿즈들이 진열되어 있었다. 역시 기존 프리미엄 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는 굿즈가 다수를 이루며, 그 중 환일의 요하네 관련 굿즈는 전술한 BiVi누마즈(BiVi沼津) 1층의 러브 라이브! 선샤인!!&환일의 요하네 프리미엄 샵(ラブライブ!サンシャイン!!&幻日のヨハネ プレミアムショップ)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그리고 이번에는 특별히 하스노소라 여학원 스쿨 아이돌 클럽(蓮ノ空女学院スクールアイドルクラブ) 관련 굿즈가 새로이 선행판매를 하게 되었다. 계산대 인근 진열대에는 코스터와 머그컵이 진열되어 있었고, 그 하단에는 키홀더도 샘플과 함께 쌓여 있었다. 그리고 그 반대편에는 아크릴 스탠드와 철제 케이스, 그리고 클리어 파일도 진열되어 있었다.

 

 

여느 프리미엄 샵이 그렇듯이, 이번 프리미엄 샵 또한 구입금액에 따라, 3000엔당 1장씩 포스트 카드가 특전으로 제공되고 있었다. 도안은 이번에 선행판매된 하스노소라 여학원 스쿨 아이돌 클럽 굿즈들의 디자인으로 각 멤버들이 드려진 아크릴 보드 상단에서 그 샘플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번 프리미엄 샵에서는 하스노소라 여학원 스쿨 아이돌 클럽 관련 굿즈가 많아서 보는 재미가 있었다. 비록 상설 매장이 아니기에 기간 한정으로 신주쿠의 프리미엄 샵은 막을 내렸지만, 이번에 판매된 다수의 굿즈들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판매되고 있으니, 미처 구매하지 못한 굿즈는 인터넷으로도 구입 가능하다. 또한 하라주쿠의 매장에서는 수시로 러브라이브 시리즈의 프리미엄 샵이 열리고 있으며, 러브 라이브! 슈퍼스타!!(ラブライブ! スーパースター!!) 관련 굿즈 뿐만 아니라, 타 시리즈의 굿즈 또한 판매되고 있으니, 이번 기회가 결코 마지막이라고는 할 수 없을 것이다. 덕분에, 조금 가벼운 마음으로 방문할 수 있었으며, 무엇보다 굿즈의 실물을 확인할 수 있었기에, 다음에 다른 매장을 방문하였을 때도 도움이 될 것 같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