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5일 CUE! 2주년, 애니메이션 주제가 포함 신정보 공개

2021. 10. 26. 19:00일본소식

반응형

 

애니메이션 방영일이 조금씩 앞으로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CUE!가 10월 25일부로 2주년을 맞았다. 프로젝트가 아니고 게임 출시일 기준. 서비스도 안 되는 게임에 의미를 부여한 들 한계는 있겠지만, 프로젝트 자체가 가라앉지는 않았기 때문에, 언젠가 재개가 되리라는 희망은 역시 놓을 수 없다.

 

게임과의 관련성이 깊은 날 공개된 소식은 게임은 아니고 애니메이션 관련 소식이다. 새로이 키 비주얼과 더불어, 무려 주제가 관련 정보가 공개되었다. 타이틀은 'スタートライン/はじまりの鐘の音が鳴り響く空'으로, 오프닝과 엔딩이 한 음반에 담긴다. 셀렉션 프로젝트도 그렇고, 이런 구성 괜찮다. 어차피 애니메이션 관련 음반이 주제가 엘범이나 OST 정도에서 그치지는 않을 테니, 다른 노래는 따로 살릴 수 있으면, 그것대로 좋을 테니까.

 

사양은 초회한정반과 통상반으로 나뉘며, 초회한정반에는 블루레이까지 수록. 가격도 정규싱글과 비교하면 크게 차이는 나지 않는다. 이 외에도 음반 발매 관련 여러 이벤트가 실시 예정에 있으니, 비록 게임에서 기념을 할 수는 없지만, 나름대로 의미있는 날에, 좋은 소식을 듣게 되어, 애니메이션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올라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