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 양국에서 들려온, 리에라의 콜라보 소식

2021. 12. 12. 00:00일본소식

반응형

12월 초엽에 들려온 소식부터 먼저 펼쳐보겠다. 일본 소식은 아니고 한국에서 러브라이브, 그것도 무려 리에라와의 콜라보 카페가 결정이 되었다. 애니플러스샵에서 12월 16일부터 개최 예정에 있는데, 이전에 선샤인과 니지가쿠 콜라보도 개최했으니, 이제는 리에라의 차례가 온 것인데, 21년도에 지방에도 지점이 세 곳이 생긴 관계로, 서울 뿐만 아니라, 동일 기간 내에 타 점포에서도 실시가 될 예정이다.

 

개최를 앞두고, 다테 사유리의 메시지 영상도 공개가 되었으며, 관련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법 메뉴도 특색있고 충실하게 잘 되어 있던데,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메뉴의 한정성 외에도 특별히 한국 한정 일러스트도 공개 예정에 있어 그 의미를 더하고 있으니, 역병의 확산세로 인해 현지에서 팬심을 발휘하지 못하는 팬들에게도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다.

 

한편 10일에는 일본 내 디저트 체인인 SWEETS PARADISE와의 콜라보도 발표되었다. 타케시타도오리에 매장이 있는데, 애니메이션 1기 방영을 전후해서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 WEGO의 하라주쿠타케시타도오리점과 인접해 있다. 동일 건물 지하와 더불어 맞은 편에 들어선 높은 빌딩에도 매장이 있는데, 하라주쿠역이 아닌 메이지도오리에 가까이 있어서 찾기는 쉽다. 개최는 올해가 아닌 해를 넘겨 1월 중순을 예정하고 있으며 개최기간은 약 한 달. 도쿄 외에도 나고야, 오사카, 센다이에서도 2월 초부터 한달간 개최 예정이며, 한정 굿즈도 판매 예정에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