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 및 가수 니노미야 유이(二ノ宮ゆい), 컨디션 난조로 인한 활동중단 발표

2024. 2. 27. 19:00일본소식

반응형

 

성우 니노미야 유이(二ノ宮ゆい)가 컨디션 난조로 인하여 당분간 활동을 중단하게 된다.

 

지난 27일, 니노미야 유이의 소속사인 호리프로 인터내셔널(ホリプロインターナショナル)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니노미야 유이/니노미야유이에 관한 보고(二ノ宮ゆい/ニノミヤユイに関しましてのご報告)라는 제목으로, 니노미야 유이(二ノ宮ゆい)의 활동 중단 소식을 전하였다.

 

곧이어, 그녀의 공식 X(구 트위터) 계정에서도 소속사 명의로 장문의 글이 발표되었으며, 이에 따라 해당 계정 또한 당분간 갱신이 이루어지지 않을 것임을 전하였다.

 

니노미야 유이는 지난 2월 17일, KIMCHIKURA Fes VOL.2 with ILLUSTAR에 참가하기 위해 내한, 일정을 소화하였으나, 22일에는 가수 명의로 출연이 예정되어 있던 사이타마 지역 FM라디오 방송국인 FM NACK5의 HITS! THE TOWN의 참여가 컨디션 난조를 이유로 긴급 취소되었고, 이에 더하여 2월 24일 개최 예정이던 그녀의 3번째 싱글인 금세대혁명(今世大革命)의 발매 기념 미니라이브 및 특전회 행사도 동일 이유로 중지되었다.

 

금세대혁명은 2024년 1분기 방영작인 어서 오세요 실력지상주의 교실에(ようこそ実力至上主義の教室へ) 3rd Season의 엔딩 테마곡으로, 활발한 활동이 예정되어 있던 차에 발표된 활동 중단 소식에, 팬들은 아쉬움을 표하면서도, 그녀의 쾌차를 바란다는 반응을 보였다.

 

니노미야 유이는 2001년생으로,  2018년부터 현재의 소속사인 호리프로 인터내셔널에 소속되어 성우활동을 시작, 아이카츠 프렌즈!(アイカツフレンズ!)의 히나타 에마(日向エマ) 및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アイドルマスター シンデレラガールズ)의 야가미 마키노(八神マキノ), 최근에는 swing,sing 프로젝트의 야오토메 스미레(八乙女菫) 역을 맡은 바 있으며, 2020년부터는 읽는 법이 동일한 니노미야유이(ニノミヤユイ) 명의로 가수로 데뷔하여, 성우와 가수 양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한편 이번 활동 중단으로 인하여, 게임 제작 모임인 blooming spectrum에서는, 2024년 공개를 앞두고 있는 신작 모바일 게임 사쿠라이로 테트라프리즘(さくらいろテトラプリズム)에서 니노미야 유이가 목소리를 담당할 예정이었던 키리사키 하루카(桐咲春花)의 캐스팅을 변경할 것임을 발표하기도 하였다.

 

한편 가수 활동 또한 이번 활동 중단의 영향을 받아, 3월 10일 빌리지 뱅가드 시부야 본점(ヴィレッジヴァンガード渋谷本店)에서 예정되어 있던 태국 출신 가수 MindaRyn과의 합동 릴리스 이벤트의 출연 또한 중지되었음이 그녀의 레이블인 란티스에서 발표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