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니마스 미츠미네 유이카 역에 키스이 시오(希水しお)로 결정, 전임 나루미 루나(成海瑠奈)의 빈자리를 대체.

2022. 1. 18. 23:00일본소식

반응형

 

작년 일련의 논란으로 인하여, 역할 강판은 물론 예능계 자체를 은퇴하게 된 나루미 루나의 후임으로, 키스이 시오(希水しお)가 새로이 미츠미네 유이카 역을 담당하게 되었다. 은퇴 발표 당시 나왔던 발표 예정 시기인 2월보다도 훨씬 앞당겨진 1월 중순에 발표가 되었으나, 본격적인 활동 시기에 대해서는, 아이돌마스터 공식 홈페이지에서의 발표에 따르면 4월로 예정되어 있어, 게임 내의 보이스 교체와 비슷한 시기에 활동을 시작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성우 발표와 함께, 샤니마스 공식 홈페이지의 미츠미네 유이카 소개 페이지에 샘플 보이스도 공개되었다. 비슷하다는 반응과 함께, 어느 정도 위화감을 의식하는 반응도 있는 편. 현 시점에서 공개되어 있는 나루미 루나의 보이스와 비교를 하면 어느 정도는 차이를 느낄 수 있다.

 

새로이 보이스를 담당하게 된 키스이 시오는 2021년 지금의 소속사인 BLACK SHIP으로 이적하면서 지금의 명의를 사용하였고, 이전에는 타카하시 마이 명의로 활동을 하였다. 어려서부터 음악을 하였고, '2014년 제1회 전일본 미소녀 콘테스트'에 파이널리스트로 진출하면서 엘핀(elfin')에 소속되어 가수 활동을 하였으며, 2017년에 졸업하여 팀내 유일한 졸업 멤버로 남아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