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7일, 와타나베 요우 생일 기념 나 홀로 집에서 쇼트케이크.

2021. 4. 18. 19:00일본일상

반응형

 

쇼트케이크를 샀다. 스위트 전문 가게까지 가기는 궂은 날이었고, 피곤해서, 집에서 가장 가까운 제과점으로 대신 하기로 하였다.

딱히 케이크를 먹고 싶어져서는 아니었다. 별다른 이유가 없더라도 케이크야 얼마든지 먹을 수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날이 날인데, 다른 이유는 아마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4월 17일, 이 날은 요우의 생일이었다. 의미있는 날이기는 하였지만, 달리 바깥에서 기념을 할 방법이 없는 시기이다 보니, 집에서 조촐하게 축하를 해 보기로 했다. 애초에 이 근방에서는 달리 갈 곳도 없다. 기껏해야 아키하바라 정도겠지.

 

생일을 맞아 누마즈 시에서도 다양한 방식으로 기념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유독 눈길을 끈 건 시모가와라의 오란다관(欧蘭陀館 下河原店)이었다. 좋지 않은 날씨에도 바깥에까지 행렬이 길게 늘어져 있었다.

 

요우의 팬들이라면 그래도 하루 정도는, 더욱이 오시의 생일에는 이 곳을 방문할 기회를 만들어 보고자 하였을 것이다. 그런데 예년도와는 다르게 시기가 좋지 않았다.

 

며칠전 오란다관에 잠시 들른 적이 있었다, 주인분이 지인분과 하시던, 요우의 생일에 관한 대화를 의도치 않게 듣게 되었는데, 자유롭게 바깥활동을 할 수가 없는 이 시기를 의식하고 계신 듯 하였다.

 

길게 늘어선 행렬을 보면서 그 날의 대화를 떠올렸다. 성의는 이해하지만, 무리를 해서도 안 되는 시기에, 역시 직접 찾아가거나 할 수 없다면, 그래도 아직까지는, 집에서 조용히 축하를 하는 것이 최선이다.

유튜브 러브라이브 공식 체널에서는 라이브를 목전에 두고 생방송도 했다. 슈카슈와 카나코가 나왔고, 역시 방송 내에서도 축하가 이어졌다. 그리고, 방송을 보면서 케이크를 먹었다.

 

 

반응형